바바코코, BRANDSTARS ‘2024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에 최종 선정

네온텍의 대표 브랜드 바바코코가 브랜드스타즈선정위에서 한, 중, 아시아 100여개 주요 매체에 발표하는
‘2024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 K-뷰티(중소기업)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
네온텍은 바바코코를 런칭하고 고품질 제품과 특허 받은 페스트리 볼륨 공법으로 제조하는 티올라까지 선보여
도톰하고 오래가는 제품 유지력을 필요로 했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바바코코 브랜드를 통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네온텍은 ‘특허 받은 디자인으로 34PCS의 네일과 패디를 함께 제공하는 볼륨 스티커 티올라’, ‘20PCS로 플랫한 디자인의 데일리 일반 네일스티커’,
‘4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사용 가능한 엔젤코코’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부터는 몸에 붙이는 타투 스티커까지 영역을 확대한다고 전했다.
네온텍 관계자는 “최근 실력을 인정받아 미국 대형 유통사인 COTY사와 공급계약을 맺고 이를 발판으로 다양한 국가와 브랜드에 OEM 생산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며,
“네온텍의 OEM 생산은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네일아트 분야에서 글로벌 선두 주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밝혔다.
신애경 네온텍 대표는 “바바코코는 항상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한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종에 맞춘 더 많은 기술적 혁신과 발전을 이루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수상은 네온텍의 지속적인 노력과 창의성에 대한 인정으로 이어졌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